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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롯데홈쇼핑, 코로나19 구호키트 제작기금 4000만원 구세군에 전달

코로나 블루 극복 취지로 캠핑 행사 기획… 참여 고객 팀 당 50만원 상당 기부금 책정

 

[웹이코노미=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이 29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기획한 고객 행사에서 조성된 기금 4000만원을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이뤄진 전달식에는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곽창희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사무총장,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 관리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고객 캠핑 행사를 통해 공동으로 조성한 기금 4000만원은 손소독제, 마스크 등 의료용품을 비롯해 즉석식품으로 구성된 긴급구호 키트 제작에 쓰이며 전국의 취약계층 500가구에게 전달된다.

 

롯데홈쇼핑은 국내 산림문화를 체험하며 ‘코로나 블루’를 다같이 극복하자는 취지로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와 함께 고객 참여 캠핑 행사를 기획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무상으로 강원도 홍천 삼봉자연휴양림과 전북 무주 덕유산자연휴양림을 제공했다.

 

롯데홈쇼핑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비용을 일체 부담하고, 참여한 고객 한 팀당 50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책정해 전달했다.

 

아울러 캠핑장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안전하고 올바른 캠핑 문화 정착을 위한 콘텐츠도 운영했다.

 

김종영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외계층과 고객들을 위해 기부 펀딩 형식의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프로그램으로 조성된 기부금이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모두 함께 이번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