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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웹이코노미] 하나카드, 해외 직구 보험 서비스 무료 제공…미배송·파손·환불까지 모두 보험 적용

 

[웹이코노미 이고운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국내 카드사 최초로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를 모든 이용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해외직구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과 더불어 업계 최초로 현대해상과 함께 보험 서비스까지 무료로 진행한다.

 

하나카드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크게 미배송·파손·반품의 3가지 부분에 대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먼저 구매 물품이 60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도난 포함)나 물품의 파손 시 물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신고하면 구매 비용을 보상해준다.

 

또한 반품 비용에 대해서도 물품 하자에 의한 반품은 물론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반송에 대해서도 물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반품 건에 한해 반품 비용을 보장한다.

 

무료 보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해외 이용 손님을 위한 하나카드 모바일 해외 직구 사이트 GLOBAL MUST HAVE를 통해서 구매해야 가능하며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연간 3회 범위 내에서 서비스가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본부장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손님이 느끼는 불편 중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던 배송/파손/반품의 문제들이 이번 무료보험서비스로 조금이나마 해소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고운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