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롯데홈쇼핑, 3040세대 공략… 폴앤조 등 신규 브랜드 론칭

프리론칭 주문금액 10억원 돌파… “니즈 적극 반영해 다양한 브랜드 선보일 것”

 

[웹이코노미=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은 가을·겨울(F/W) 시즌을 앞두고 ‘폴앤조(PAUL&JOE)’,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론칭해 3040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3040세대를 중심으로 파리, 뉴욕 등 패션 중심지의 유명 디자이너, 패션위크 참여 등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3040세대는 롯데홈쇼핑의 패션 매출 중 약 40%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1년여간 ‘폴앤조’ 등 신규 브랜드와 국내 3040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을 기획했다.

 

오는 2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45분간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해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인 도트 패턴을 활용한 ‘볼륨 셔츠 3종’를 비롯해 이태리 원사를 활용한 ‘메탈 니트코트’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 15일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진행한 프리 론칭 행사에서 니트·가디건 세트가 30여 분 만에 매진되는 등 주문금액만 10억 원을 돌파했다.

 

16일에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를 론칭해 당일 방송에서 데님 5000세트가 판매됐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홈쇼핑을 통한 3040세대의 패션상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을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 “이색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은 세대인 만큼 앞으로도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