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토)

  • 맑음동두천 24.8℃
  • 맑음강릉 30.8℃
  • 맑음서울 25.3℃
  • 맑음대전 27.3℃
  • 맑음대구 29.8℃
  • 맑음울산 27.1℃
  • 맑음광주 27.6℃
  • 맑음부산 22.1℃
  • 맑음고창 ℃
  • 맑음제주 26.2℃
  • 맑음강화 21.5℃
  • 맑음보은 26.4℃
  • 맑음금산 26.9℃
  • 맑음강진군 24.4℃
  • 맑음경주시 29.4℃
  • 맑음거제 23.6℃
기상청 제공

중소기업

‘노랑통닭 위대(大)한 도전’ 먹방 챌린지 콘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노랑푸드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에서 진행한 ‘위대(大)한 도전 먹방 챌린지 콘테스트’ 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8일 밝혔다.

 

먹방 챌린지 ‘노랑통닭 위대한 도전’ 은 일반 고객이나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노랑통닭의 인기 메뉴인 ‘순살 3종 세트’ 3마리를 제한 시간 안에 먹는 사람이 우승 상금을 거머쥐는 대회다.

 

도전자는 가위, 수저, 비닐장갑, 물 등의 수단을 동원할 수 있으며 채소를 제외한 치킨 부스러기까지 제한 시간 20분 안에 모두 먹어 치우면 노랑통닭에서는 상금 100만원을 증정하며 도전자의 사진이 매장에 액자로 비치된다. 하지만 실패하면 도전 비용 6만원을 지불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도전해야 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노랑통닭 잠실새내점, 홍대점을 시작으로 실제로 유명 크리에이터 ‘상해기’ 와 ‘히밥’, ‘유노’ 의 릴레이 도전으로 영상 노출 약 200만뷰를 노출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요즘 먹방tv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이슈가 되고 있는데, 노랑통닭도 요식업으로서 취지가 잘 맞는 것 같다고 생각해 소비자들에 먹는 재미와 도전하는 재미를 주고 싶어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현재 먹방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도 도전을 하며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고 전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