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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식음료·패션·뷰티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4주 만에 누적 100만병 돌파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4주 만에 누적 100만병 돌파
신규고객 중 중장년층 고객 비율 90% 이상 차지하며 제품 소비 견인
hy, 프로바이오틱스 및 천연물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선사할 것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고령화로 관절 건강에 대해 높아진 관심이 판매를 견인했다. 실제, 신규 고객데이터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이 66%를 차지했다. 40대가 15.4%로 뒤를 이었으며 30대 소비자가 9.9%로 나타났다.

 

hy는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복합기능성을 꼽았다.

 

관절 토탈케어의 핵심원료는 자체 개발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다. hy 연구팀은 9년에 이르는 연구 끝에 해당 소재의 관절 기능에 대한 유의적 개선결과를 입증했다. 올해 초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을 마쳤다. 관련 논문은 SCI급 과학지(Life)에 게재돼 국제적 신뢰도를 확보했다.

 

신제품은 특허 유산균 2종(HY7801, HY7715)을 함유하고 있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칼슘, 비타민D3도 들어있다. 저당 설계를 적용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출시 후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다. 9월 한 달에만 약 2만 6000명의 고객이 구독 서비스를 신청했다. 프레시 매니저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절과 장(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소비자 호응을 이끌어냈다.

 

최영택 hy 유제품CM팀장은 “관절 토탈케어는 hy가 50년 넘게 쌓아온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