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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데일리마켓뉴스] HSD엔진, LNG 운반선과 추진선, 모두 수혜-하이투자증권

[웹이코노미=시황분석팀] 하이투자증권은 17일 HSD엔진에 목표주가는 5800원이며, 투자의견은 매수(유지)로 제시했다.

 

담당 애널리스트는 하이투자증권의 최광식 애널리스트이다.

 

투자포인트 ①LNG 운반선 싸이클의 수혜: 비싸고 많이 남는 D/F 엔진. ②LNG 추진선 시장 확산됨에 수혜: LNG선처럼 일반상선도 D/F를 채택중. 현대와 대우가 합치기 전에, 충분히 트레이딩의 시간이 있음.

 

동사는 3Q19 영업이익 6억원(OPM 0.4%)로 8개 분기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목표주가 5,800원 제시하며 커버리지 재개. 조선업종에 1.0배, 흑자를 지속하는 현대미포조선에 1.1배를 주고 있는것에 비해 할인 한 것이다. 할인은 1) 조선 기자재 업종, 2) 현대-대우 합병에 따른 불확실성 때문이다. 동사의 현재 시가총액은 1,500억원 안팎이며, 목표 주가의 시가총액은 1,900억원에불과하다. PSR 0.2배로 업황 정상화와 대우 조선 해양 캡티브가 유지 될 경우, 상승 여력은 아주 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