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메이크프렘”이 당당한 싱글들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싱글즈’와 국내외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저소득 청소년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N병템 챌린지’라 불리는 이 캠페인은 생활 필수품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채 어렵게살아가는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가능성을 지원한다는 취지 아래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알파벳 ‘N’을 자유롭게 표현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캠페인 해시태그(#N병템_챌린지)를 건 포스팅 개수만큼 메이크프렘 N병템 안심크림을 국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기부되는 간단한 참여 방법으로 전국민 참여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N병템 챌린지’에는 배우 이가은, 이유진,안보현,박선호과 방송인 양정원, 가수 우주소녀 설아,신원호 등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동참해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가능성을 전한다.
메이크프렘에서 후원하는‘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12’은 ‘안심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12개의 전성분으로 처방된 착한 수분크림이다. 한 번 사용하면 지속적으로 재구매해서 무한히 쓰게 된다고 해서 ‘N병템’으로불린다. 끈적임이나 자극이 없이 48시간 동안 피부에 보습을 채워주고,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프렘 마케팅팀 강수정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웃음을 지원하고 싶다.”며, “이번 캠페인은 메이크프렘이 아닌 여러분들이 만드는 희망의 후원이다.많은 분들이 N병템 챌린지에 동참해 작은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부 프로젝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과 셀럽들의 응원 영상은 <메이크프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현선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