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7 (일)

  • 구름많음동두천 23.6℃
  • 흐림강릉 27.8℃
  • 흐림서울 23.6℃
  • 대전 23.0℃
  • 구름많음대구 30.5℃
  • 구름많음울산 29.3℃
  • 흐림광주 26.5℃
  • 흐림부산 26.7℃
  • 흐림고창 26.6℃
  • 흐림제주 30.6℃
  • 구름많음강화 23.5℃
  • 흐림보은 22.5℃
  • 흐림금산 26.4℃
  • 흐림강진군 27.5℃
  • 구름많음경주시 31.5℃
  • 구름많음거제 25.8℃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롯데온, 10일까지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흥행 기념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 진행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최대 49% 할인 및 적립 등 최대 혜택
2030세대서 화제…상품 관련 영상 조회수 100만회 이상,
롯데온 인기 뷰티 상품 1위 달성

 

롯데온이 2030세대 뷰티 팬(Fan) 공략에 성공했다.

 

롯데온이 올해 4월 론칭한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 흥행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윤곽 메이크업 3종이 있다. 롯데온은 여름을 맞아 지속력이 높은 뷰티 상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쿼터노트' 최대 49%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 론칭 이후 역대 최대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온 '쿼터노트'가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4월 '쿼터노트' 론칭 이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착색 윤곽 메이크업이라는 점이 화제가 되며,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후기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각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론칭 2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흥행을 기념하고, 고객 인지도를 지속 확대하기 위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 상품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쿼터노트 대표 상품 3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쿼터노트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으로,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어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오는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가 화제가 되며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