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선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 서비스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에서 금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첫 방송을 인기 BJ 블랙워크와 함께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일 ‘검은사막 리얼 아웃도어 버라이어티 검사외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카카오게임TV는 금일 저녁 7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방송 ‘배틀그라운드 치킨 먹는 기술’(이하 배치기)을 시작한다.
‘배치기’는 게스트가 <배틀그라운드>에서 최종 1인으로 생존하기 위한 팁을 MC에서 전수해주는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금일 첫 방송에는 아프리카TV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인기 BJ ‘블랙워크’가 출연해 두 MC 서한결과 정나은의 멘토가 된다.
오는 20일 2회차 방송에는 콩두컴퍼니 소속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였던 에버모어(구교민)가 출연한다. ‘에버모어’는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솔로 챔피언,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채리티 쇼다운 챔피언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진 인기 선수로, 이날 ‘배치기’ 방송에서 MC들의 두 번째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TV의 ‘카카오게임TV’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