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훈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피자 사이즈와 크러스트에 더블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UP&UP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금)까지 파파존스 모든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피자 사이즈는 패밀리로 업그레이드되며, 크러스트는 치즈롤 크러스트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 중 선택 가능하다. 이를 통해 패밀리 사이즈의 파파존스 크러스트 피자를 최대 94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UP&UP 프로모션'은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 시에 적용된다.
'치즈롤 크러스트'는 72시간 저온 숙성된 도우에 스트링 치즈를 넣어 씹을수록 치즈의 고소함과 쫄깃함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골드링 크러스트'는 도우 엣지에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를 넣어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마무리하며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여럿이 함께 모여 맛있는 파파존스 피자를 맛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