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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식음료·패션·뷰티

파리바게뜨, MZ세대 정조준한 ‘파바 디저트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사랑스럽고 위트있게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알차게 구성


[웹이코노미 정재은 기자]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24일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인 '파바 디저트랜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바가 만들면 디저트의 품질과 맛, 귀여운 수준이 다르다’라는 주제로 사랑스럽고 재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소품샵 ‘오브젝트 서교점’ 내에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먼저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파바 디저트랜드’를 그대로 구현해 핑크빛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다.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트렌디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풍성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 마들렌을 벽화와 스티커 등 팝업스토어 곳곳에 배치해 귀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파리바게뜨의 고품질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마카롱, 초콜릿, 구움과자, 케이크 등 프리미엄 디저트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구매자에 한해 마카롱 무료 쿠폰도 증정(하루 100명 한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 디저트의 지향점을 색다르게 보여주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MZ세대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