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월)

  • 흐림동두천 16.5℃
  • 구름조금강릉 13.6℃
  • 구름많음서울 17.9℃
  • 맑음대전 14.4℃
  • 맑음대구 16.0℃
  • 맑음울산 15.5℃
  • 구름많음광주 16.0℃
  • 박무부산 17.6℃
  • 구름많음고창 ℃
  • 구름많음제주 18.6℃
  • 구름많음강화 16.7℃
  • 맑음보은 13.3℃
  • 맑음금산 10.6℃
  • 구름많음강진군 13.2℃
  • 맑음경주시 13.1℃
  • 맑음거제 15.1℃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브랜드평판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중원주식회사 여성용품 생리대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가 2018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이어 7월 24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크릿데이는 2014년도부터 소비자들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높은 만족도 제공으로 5년 연속 1위 영예를 안고 있다. 소비자 조사는 대한민국 전 지역 2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하는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하고 있으며, 분석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살펴보면 브랜드 소비 1.20% 상승, 브랜드 소통 11.52% 상승, 브랜드 확산 11.20%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평판 1위 모두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해 주어지는 수상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며"자체에서 진행한 소비자 만족 조사에 따르면 73-여명 응답자 중 95% 이상이 제품 재구매 의사를 밝힌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중 유일 고양이 캐릭터를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매개체로 캐릭터화 하여 시크릿데이 만의 확립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으며, 지난 5월부터 러브, 러브코튼, 샬롯 등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