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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IT·게임

SKT, 디지털 취약계층 ‘찾아가는 서비스’ 19일 시작

 

SK텔레콤(CEO 유영상)은 사이버 침해 사고 관련 고객 보호 조치의 일환으로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오는 19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접근성이 낮은 고객들의 불편과 불안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실시하는 고객 보호 활동이다.

 

SKT는 단계적으로 이를 확대 시행할 방침이다.

 

첫 번째 조치로 5월 19일부터 6월 말까지 T월드 매장 접근성이 떨어지는 전국 도서벽지 100여 개 지역 300여 곳을 찾기로 했다. SKT 및 멤버사 구성원이 직접 도서 벽지 노령층을 중심으로 유심보호서비스에 대해 설명한다. 유심 교체 및 재설정 솔루션도 제공한다.

 

두번째로는 6월 말부터 연말까지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와 장애인 등 이동 취약계층을 찾아가 유심 교체 및 재설정 방문 서비스를 시행한다.

 

세번째로는 ‘찾아가는 안심 서비스’ 프로그램을 3분기부터 시행할 계획이라고 SK텔레콤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