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자사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지식재산(IP)과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지난 1일 출시했다.
5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전국의 약 6,200개 이마트24 매장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더욱 친숙하게 만나고, 일상 속에서 가볍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게임의 핵심 키워드인 ‘생존’에서 착안한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 젊은 세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확장한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간편식과 디저트를 중심으로 한 구성이다.
대표적인 간편식으로 ▲프라이팬 치킨이닭파스타 ▲뚝쉐프의 뚝배기 불고기정식 ▲햄낙하! 부대찌개 덮밥 등이 있으며, 디저트는 ▲배틀그라운드 에너지드링크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태이고 초코와플 ▲ 사녹 바나나 마들렌 등 총 10종을 만날 수 있다고 크래프톤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