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21일 코미디언 故 이주일을 모델로 한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광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농심은 광고를 통해 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크레오파트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1983년 방영된 당시 광고 영상을 복원 및 개선한 것이 특징. 고 이주일이 재치있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하프를 연주하며 크레오파트라를 익살스럽게 소개하는 영상이다.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를 출시했다. 생감자로 만든 스낵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향긋한 올리브를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살렸다.
한편, 농심은 크레오파트라 외에도 ‘농심라면’, ‘비29’와 같이 과거 인기 제품을 재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