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 (목)

  • 맑음동두천 -0.7℃
  • 맑음강릉 1.9℃
  • 맑음서울 -0.9℃
  • 맑음대전 1.2℃
  • 맑음대구 1.6℃
  • 맑음울산 2.1℃
  • 구름많음광주 1.3℃
  • 맑음부산 4.1℃
  • 흐림고창 -1.1℃
  • 흐림제주 4.4℃
  • 맑음강화 -1.8℃
  • 맑음보은 -0.4℃
  • 맑음금산 0.4℃
  • 구름많음강진군 1.8℃
  • 맑음경주시 2.8℃
  • 맑음거제 4.1℃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교촌치킨, MZ세대와 통(通)한다...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 모집 나서

1월 22일(수)까지 교촌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낼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 60명 모집
2030세대로 구성된 K-스피커스, 교촌을 직접 경험하고 MZ세대 감성과 트렌드로 콘텐츠 제작
2023년부터 시작된 교촌의 공식 서포터즈, 교촌 브랜드의 본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22일(수)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를 모집한다고 15일(수)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K(Kyochon)'와 '스피커(Speaker)'를 결합한 명칭으로, 2030세대 및 MZ세대 고객들로 구성된 교촌의 공식 서포터즈다. 서포터즈 멤버들은 교촌 브랜드와 메뉴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창의적인 콘텐츠로 풀어내 교촌에 새로운 목소리를 더하는 역할을 한다.

 

2023년 시작된 ‘K-스피커스’는 ‘우리를 표현하다, Speak u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30세대 및 MZ세대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를 통해 진심을 담은 교촌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고, 교촌 브랜드의 본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섰다.

 

이번 'K-스피커스' 7기 모집은 오는 22일(수)까지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6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SNS 소통에 적극적인 지원자, ▲사진·영상 편집 및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지원자, ▲미션을 열정적으로 수행할 의지가 있는 지원자에게는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4일(금)이다.

 

최종 선발된 'K-스피커스'는 1월 31일(금)부터 3월 28일(금)까지 약 두 달간 교촌치킨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교촌의 브랜드(‘교촌통닭 1호점’, ‘교촌필방’, ‘메밀단편’, 교촌치킨앱 등) 및 제품(메뉴, 주류 등)을 활용한 주차 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활용해 개인 블로그와 SNS 채널에 MZ세대의 독특한 개성과 시각으로 교촌의 진면목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교촌은 ‘K-스피커스’ 7기 전원에게 매월 모바일 제품 교환권 3장을 제공하고, 자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활동자 6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과 교촌 플래그십 스토어인 ‘교촌필방’ 식사 혜택이 주어진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K-스피커스는 교촌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의 이야기를 새롭게 만들어갈 파트너”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MZ 청년세대가 교촌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고, 교촌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