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자가 관리 직수 정수기 ‘퓨리얼’이 전국 롯데 하이마트 7개 매장에 입점했다. 이에 피코그램에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오는 16일(월)부터 12월 15일(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입점 매장을 방문하여 퓨리얼 진열 사진을 촬영하고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총 20명을 추첨하여 추첨해 퓨리얼 샤워필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롯데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가성비 좋은 퓨리얼 직수 정수기(PPA-100)와 직수 모듈까지 자가교체 할 수 있어 비대면 정수기 관리에 최적화된 퓨리얼 유로 체인저(PPA-300) 모델을 하이마트 자가관리 정수기 모음존에서 더 가깝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현재 하이마트 매장 입점에 따른 진열 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퓨리얼 직수 정수기(PPA-100) 모델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2015년 출시부터 주목을 받았다. 퓨리얼 유로 체인저 (PPA-300) 모델은 2020년 출시한 퓨리얼의 신제품으로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곳을 자가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며, 특히 직수관을 통째로 교체할 수 있는 직수 모듈 교체 시스템이 적용됐다. 전문 기사의 도움 없이 고객이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비대면 자가 관리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1년 필터가 포함돼 있어 구매 후 별도의 관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최초 설치 또한 무료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전원이 없는 모델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전원이 없기 때문에 진동과 소음이 없어 아기와 생활하는 가정이나 작은 원룸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NSF 인증 소재가 들어간 필터시스템으로 물 속 염소, 미생물, 배관녹, 중금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미세 부유물질을 제거한다.
특히 퓨리얼 유로 체인저(PPA-300) 모델은 유니크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2020년 굿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위너에 선정됐다. 커피 머신과 흡사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크림 컬러로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디자인 주방 가전으로 적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퓨리얼은 필터 교체 월에 맞춰 필터 교체 안내 문자 서비스(SMS)를 하고 있으며 퓨리얼 앱을 개발해 필터 교체 일자에 맞춘 PUSH 알람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하이마트 입점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퓨리얼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점 지점은 롯데 하이마트 화정점을 비롯해 롯데 하이마트 상무점, 영종도점 및 하이마트 황금, 화명, 원주, 주엽 지점이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