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생활가전이 진화하고 있다. 노동력을 투자하여 직접 움직여야 하는 가전제품에서, 나를 대신하여 가사노동을 해주는 편리미엄 생활가전시대가 왔다. 편리미엄 트렌드에 가장 중심에 있는 것이 바로 로봇청소기다. 로봇청소기는 내가 집에 없더라도, 나를 대신해 청소를 해주며 시간을 선물하는 1등 편리미엄 가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에 맞춰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를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세일가격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27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를 20만원대의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일시불 혜택을 더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할인 혜택은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할인가격이다.
2019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아이클레보 G5는 온라인 품절 사태를 겪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아이클레보 모델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아이클레보 베스트모델 로봇청소기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클레보 G5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에는 국내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가성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한 것도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로 마무리하면서 미세먼지가 공기 중으로 날리지 않도록 확실한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단계(약-중-강) 물 양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 안팎에서 청소를 시작하고 원격제어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흡입, 물걸레 청소부터 APP 원격제어까지 가능한 제품 기술력에 반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격 대비 탄탄한 성능을 갖추었으며, 또한 유진로봇 자체 A/S를 통한 믿을 수 있는 제품 보증 서비스로, 로봇청소기를 처음 구입하거나,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 대상으로 선택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이번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에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아이클레보 G5는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되는 제품으로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특별 할인 방송을 통해 평소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께 좋은 구입 기회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