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는 샴푸-트리트먼트-헤어팩 3단계로 헤어샵에서 받는 클리닉을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으로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어 헤어에센스를 추가 구성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모발의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였다.
열이나 외부에 의해 손상되어지는 모발을 위해서는 단백질과 영양을 적절하게 공급해야 한다. 큐티클 내에 침투할 수 없는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모발 속까지 침투하여 공급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루시스 크리스탈 헤어에센스는 모발위에서 겉도는 매끄러움과는 달리 모발속까지 침투하여 영양공급을 하며, 모발의 윤기와 탄력적인 볼륨감을 선사한다. 소비자들이 아쉬워했던 헤어에센스 후 쳐짐 현상을 개선하여, 케어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볼륨감을 함께 지니고 있다. 또한, 6가지의 천연오일 성분으로 안전하고 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우수한 제품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어 루시스 관계자는 "기존의 좋은 제품을 이어 나가기 위해 많은 연구와 실험을 통해 나온 제품이며, 최상의 원료와 끈적임 없는 편리한 사용감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라고 밝혔다.
크리스탈 헤어에센스는 11일 루시스(LUSIS) 공식온라인몰을 통해 런칭하였으며, 런칭과 동시에 많은 매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