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는 비트코퍼레이션과 협력해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문화 콘텐츠 플랫폼 ‘티켓링크’를 서비스 하는 NHN링크와 AI 로봇커피 ‘비트(b;eat)’를 운영하는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이 공동으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2일까지 비트 앱을 통해 음료 1잔 이상을 주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화제의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1인 2매 관람권을 총 1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1930년대 미국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들의 진한 우정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등장인물 ‘치치’, ‘스티비’, ‘써니보이’의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세 사람의 끊어지지 않는 우정과 의리를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비트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글로벌 대표 로봇커피 비트에 고객 분들이 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NHN링크와 협업해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으며 이를 계기로 비트가 더욱 많은 분들께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NHN링크 관계자는 “비트코퍼레이션과 함께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NHN링크는 관객과 공연을 잇는(LINK)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