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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이슈] 한세드림 한동수 사업부장, "어린이 체육 놀이 문화 확산 지속 노력"

전국 80개 유소년 축구팀(U-7), 대구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대항전

 

[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어린이 체육 놀이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뜻을 밝혔다.

 

한세드림은 지난 21, 22일 대구 스타디움 보조 경기장에서 '제13회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진행했다.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국내 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다. 개최할 때마다 많은 축구 꿈나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컬리수의 대표적인 행사다. 매회 모집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신청이 마감되며 축구대잔치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 주최, 사단법인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의 주관 아래, 전국 각지의 유치원 및 유소년 축구 교실 어린이팀(U-7) 총 80팀이 모여 승부를 펼쳤다.

 

선수들은 전·후반 각 25분씩 경기에 나서 너나 할 것 없이 최선을 다해 잔디밭 위를 누볐다. 승패에 상관없이 각자의 실력을 뽐내며 참가한 선수 전원이 메달을 증정받았다. 한세드림으로부터 컬리수 유니폼과 축구공을 선물받는 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컬리수는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3년 축구대잔치를 처음 개최한 이후, 7년 간 꾸준히 대회를 진행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13회 축구대잔치를 비롯해 매회 소비자분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히며 향후 아동 스포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한편,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봄과 가을 시즌 서울과 대구에서 연 2회 열린다. 함께 마련된 다채로운 부대 행사로 지역 주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국내 유소년 축구대회를 대표하는 행사이자 지역 주민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