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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식음료·패션·뷰티

스모크헤드 싱글몰트 위스키&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 ‘2022 서울 바&스피릿쇼’ 참여!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 예정
방문객들 대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진행


[웹이코노미 이현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스모크헤드 싱글몰트 위스키’와 신제품인 ‘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로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2022 서울 바&스피릿쇼(Bar & Spirit Show)’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 참여는 ‘스모크헤드 싱글몰트 위스키’와 새로 출시된‘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2022 서울 바&스피릿쇼’에 참석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오리지널, 럼레블,하이볼티지, 셰리캐스크블라스트 등 4종의‘스모크헤드’제품별로 시향할 수 있는 시향 Zone을 운영하고, ‘스모크헤드’오리지널로 만든 칵테일을 시음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브랜드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크림, 다크 등 2종의‘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을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며, 시간 한정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차르트 초콜릿 크림’은 최고급 벨기에산 초콜릿을 원료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초콜릿 리큐르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모차르트 초콜릿 크림’과 ‘모차르트 초콜릿 다크’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2022 서울 바& 스피릿쇼’의 참여는 ‘스모크헤드’및 ‘모차르트 초콜릿 리큐르’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두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