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훈 기자] 외모는 물론 몸 속까지 아름답게 가꿔야 한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네이처드림은 2030 최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너뷰티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허니부쉬.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의 강렬한 태양의 기운을 받고 자란 허브식물로 꿀과 비슷한 달콤한 향이 난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허니부쉬는 탄닌 성분이 적고 카페인이 없으며, 헤스페리딘, 비타민C, 철분, 칼슘, 마그네슘, 칼륨, 폴리페놀, 아연 등 영양이 풍부하다. 해외에서는 이미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피부 속 탄력과 UV를 한 번에 관리받길 원하는 이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지난 여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인 보이차는 갈산 성분이 녹차의 10배 이상으로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갈산 성분은 소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내 지방흡수를 방해하는 동시에 체지방을 배출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 비타민E는 노화 예방은 물론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네이처드림 대표는 “이너뷰티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이번 부스터필 제품을 선보였다. 허니부쉬 부스터필, 보이차 부스터필은 PTP 타입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고, 하루 1알 챙겨먹으면되는 제품으로 간편성을 높였다. 부스터필에 이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