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케이트, 젤 펜슬 아이라이너 ‘핏 레어 젤 펜슬’ 리뉴얼 출시

▶‘재일이의 유혹’ 캠페인 영상으로 시선 이끌어

 

[웹이코노미=이훈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가 오는 9월 젤 펜슬 아이라이너 ‘핏 레어 젤 펜슬’을 리뉴얼 출시한다. 케이트는 일본에서 16년 연속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펜슬’ 타입으로 젤 라이너와 펜슬 라이너의 장점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녹는 듯(Melting)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그려지고, 눈가에 밀착(Fit)해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1.5mm의 극세심 타입으로 또렷하고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땀·물·눈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피지·문지름에 강한 스머지 프루프가 더해져 더욱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현재 출시된 제품은 젤 블랙, 젤 브라운 총 2개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핏 레어 젤 펜슬’ 아이라이너 리뉴얼 출시와 더불어 공개한 일명 ‘재일이의 유혹’이라 불리는 캠페인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여자 주인공 교수 ‘이경’이 남자 주인공 ‘재일’을 만나 옛 남자친구인 ‘갑수’와의 조절할 수 없는 과거는 잊고 새로운 감정에 눈을 뜨는 내용이다. 기존 광고와는 다르게 약 4분 길이의 웹 드라마형 영상이다.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공개 된지 2주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케이트 관계자는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캠페인 영상은 케이트 유튜브 공식계정과 모바일 매거진 알렛츠(ALLETS)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단독 런칭하여 기획전으로 진행되는 케이트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트는 올리브영 온·올라인 몰에서 파운데이션 제품인 ‘시크릿 스킨 메이커 제로(리퀴드)’와 입술 온도에 따라 컬러가 바뀌는 ‘컬러 립 틴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