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이고운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브랜드 숨37°의 '2020 골든문 에디션(golden moon)'을 아티스트 백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골든문 에디션은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백진 작가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해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숨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무더위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빛을 황금빛 보름달처럼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고운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