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CS 달인' 선정

최고의 기술 역량과 서비스 마인드 겸비한
CS 전문가 18명 엄선
고객의 평가로 수상자 선정해
객관성 높고 엔지니어 간 경쟁도 치열
2019년 첫 선발 후 6년간
단 84명만 달인 선정… 2회 이상 선정 18명 불과
CS 달인 제도 도입 후
고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13% 향상

2025.01.12 16:36:16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