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수리부터 고객 상담 ·응대까지...LG전자, 글로벌 서비스 역량 뽐냈다

‘2024 서비스 올림픽’ 성료… 글로벌 사업장 곳곳서 역량 겨뤄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2002년부터 서비스 올림픽 개최
2018년부터 글로벌 대회 확대, LG전자 서비스 매니저 대거 출전
주요 제품 수리 정확성·신속성 평가…고객 응대 상황 롤플레잉도
개최 20년 넘긴 서비스 올림픽, 모든 서비스 매니저들의 축제로
대회 참가하지 않아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 마련
저연차·직무전환 서비스 매니저 약진도 두드러져…체계적 교육의 힘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 “서비스 매니저의 역량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경험 혁신의 첫 관문인 서비스 전문성을 지속 제고할 것”

2024.11.27 00: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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