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박민석 기자] 국내 뷰티 콜라보 화장품 개발 선두 브랜드인 로더27에서 ‘루미너스 비주얼쿠션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2번째 착한 베이스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로더27은 ㈜에스앤엘인터내셔널에서 지난 5월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를 생각한 건강한 메이크업에 중점을 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루미너스 비주얼쿠션은 SNS에서 인형 비주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도아’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도아비주얼쿠션’, ‘도아쿠션’이라고도 불린다.
로더 27의 도아비주얼쿠션은 많은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러 번 두드려도 초밀착되는 가벼운 텍스처, 유수분 조절로 매끈한 도자기 피부 표현, 오랫동안 지속되는 고밀착 베이스, 다크닝에 강한 무결점 피부 연출, 강력한 자외선 차단,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 온도/컨디션 조절 등이 그것이다.
대체로 쿠션 제품에서 장점만 갖춘 쿠션을 찾기는 정말 어렵다. 커버력은 좋지만 고커버력으로 인해 잡지 못한 수분감이 쉽게 건조함으로 이어지는 경우, 물광 피부를 연출하며 촉촉하며 쉽게 밀착되지만 머리카락만 닿아도 쉽게 무너지는 경우 등이 가장 아쉬운 점으로 꼽혀 일부분은 포기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도아비주얼쿠션은 이 모든 단점을 보완했다. 탄탄한 거미줄 구조로 이루어진 루미나 실크 젤은 거미줄 구조의 단백질 입자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기는 흡습성이 뛰어나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루미나 실크 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도아비주얼쿠션은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여기에 다이아몬드파우더와 진주층의 이중 레이어 효과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환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지치기 쉬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쿨링감과 진정 효과가 있는 편백수와 병풀추출물도 첨가했다.
도아비주얼쿠션은 초밀착 결광 피부 표현을 위해 최고급 ‘루비셀 퍼프’를 사용한다. 얼굴 굴곡에 맞게 설계된 퍼프의 형태는 디테일한 부분의 커버를 섬세하게 도와주며, 물 속 숙성 과정을 거친 습식 퍼프로 부드럽게 밀착되어 두드릴수록 매끈하고 견고한 결광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쿠션 컬러는 아시안 피부 톤에 적합한 아이보리누드, 바닐라베이지의 2가지 뉴트럴 톤으로 모든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컬러로 구성했다.
로더27은 도아비주얼쿠션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된 가격의 프리오더 이벤트를 단 3일간 진행한다. 지금 도아비주얼쿠션 프리오더 이벤트에 참여하면 로더 27이 자체 제작한 레더 파우치와 쿠션 리필, 루비셀 퍼프 여유분이 포함된 쿠션 Full 패키지에 추가로 6만 원 상당의 로더27 비비크림 50ml 정품 set가 포함된 몽땅 드림 키트를 선착순 1000명의 사전 예약 참여자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로더27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40% 할인된 가격과 푸짐한 구성품을 몽땅 담은 프리오더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만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과 기간 안에 좋은 구성으로 소통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로더27의 도아비주얼쿠션 프리오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자사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민석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