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 또다시 '석권'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가전,
모바일 IT AS 만족도 1위
2일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8일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에 이어
트리플 크라운 달성
AI 기반의 서비스, 국내 최대 인프라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 점검
엔지니어 기술 역량 향상,
고객 관점의 서비스 정책 개선에도 주력

2024.07.24 21:04:43
스팸방지
0 / 300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