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넘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와 도약” LG전자, 고객경험 확장하며 2030년 매출 100兆

조주완 CEO, 기자간담회 열고 미래비전 및 사업 포트폴리오 대전환 선포
매출액은 2022년 약 65조 원(LG이노텍 제외)에서 2030년 100조 원 목표 제시
고객 접점과 경험을 확장하는 3대 성장동력 확보...매출/영업익 비중 절반 이상으로
3B(Build, Borrow, Buy) 전략 기반, JV나 M&A와 같은 인오가닉(Inorganic) 방안도 적극 검토
고객경험(CX)과 디지털전환(DX) 조합으로 고객 중심 성과(Performance) 창출 지속
고객이 모든 접점에서 Life’s Good 가치와 철학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변화 속도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활동 박차도 약속
CEO 조주완 사장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Smart Life Solution Company) 도약”

2023.07.12 11: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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