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AI 기반 ‘LG 옵타펙스’로 美광고시장 진출 준비

아마존 애즈(Amazon Ads)가 주최하는 ‘unBoxed 2024’ 미국 행사서 공개
디지털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MOP의 글로벌 버전 ‘LG 옵타펙스’
AI: 광고 실적 데이터, 제품 판매 데이터 분석해 미래 광고비용 예측 모델 생성
수학적최적화: 광고 최적 입찰가, 예산 분배, 자동 입찰 등 광고 운영 지능화
세계 최대 e커머스인 아마존에 특화해 고도화 ··· 미국서 내년 상반기 본격 출시
아마존 셀러, ‘LG 옵타펙스’ 통해 제품 판매 수익 극대화 및 광고비용 절감

2024.10.17 18: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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