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종합가전 2년째 1위…구매 모든 단계 만족도 높아

'삼성닷컴' 채널서 구매결정에 유용한 정보 직관적 제공
'비교하기' 기능, 'AI 라이프 페이지'로 제품 특장점 이해 도와
스마트싱스 기반 연결성 바탕으로 구매 후 경험 강화
제품 라벨의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 모은 '통합QR' 적용,
'스마트싱스 홈케어'로 AI진단·원격조치도 지원

2024.09.13 22:48:59
스팸방지
0 / 300

등록번호 서울 아02404 | 법인명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인 김영섭(편집국장 겸임) | 편집인(부사장) 나성률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종호 | 발행(창간) 2012년 5월 10일 | 등록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