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제주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20일 본원 1층 회의실에서 소속시설 종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매너 & 직장 예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설별 조직문화 개선 및 직원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비즈니스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메이킹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문원일 원장은 “소속시설 종사자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 운영으로 종사자의 직무역량 강화와 소진 예방, 사기 진작에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사회서비스원은 직영시설(종합재가센터) 2개소, 국공립시설 9개소, 국공립수탁사업 7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