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선 위드컬처 대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

  • 등록 2019.10.04 16: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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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 이진수 기자]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에서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는 전 세계적으로도 100회 이상을 이어간 스포츠행사가 유일무이하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는 행사다. 지난 9월 22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채화된 성화는 13일 간 17개 시·도 총 2,019km 구간을 이어가게 된다. 10월 4일, 문화마케팅 기업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개막식 스페셜 세러머니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해 성화봉송 자리를 빛냈다. 한편, 위드컬처는 국내 1세대 문화마케팅 전문가 이경선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문화를 통해 기업과 제품에 스토리를 부여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전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경선 대표는 2015년부터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해왔으며, 평창 홍보를 위해 평창 맛 프로젝트, 행정자치부와 함께 착한 가격 업소 홍보를 통한 문화 '맛케팅'을 시도한 인물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평창올림픽 특선메뉴 10선을 만들어 국내외에 성공적인 홍보를 이끌었으며, 온·오프라인 모두 아우르는 문화 마케팅 사례로 꼽힌다. 평창 동계올림픽 때도 올림픽 홍보와 자문위원으로 봉사한 그 노고를 인정받아 성화봉송 주자로 뛰었으며, 현재는 서울시 브랜드위원, UN 해비타트 한국위원, 한국범죄방지재단 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공공의 이익을 위해 많은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이진수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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