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매장에서 '8월 이달의 맛 언텁쇼' 진행

  • 등록 2024.07.25 22:39:06
크게보기

29일 ‘워크샵’에서 8월 이달의 맛과
가수 싸이 광고 영상
가장 먼저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이하 언텁쇼)'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9일 오후 7시에 개최되는 이번 ‘언텁(Un-Tub)쇼’에서는 사전 등록을 통해 초청된 고객들에게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연구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이 입 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의 특징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제품 개발 배경과 맛 등을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배스킨라빈스의 새로운 맛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외에도, 가수 싸이가 6월 ‘우주 라이크 봉봉’에 이어 광고 모델로 참여한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광고 영상을 언텁쇼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언텁쇼를 맞아 행사 당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8월 이달의 맛을 파인트 사이즈에 담아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매장 입장 시 번호표를 배부해 럭키 드로우 행사를 실시하며, 총 상금 100만원 규모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날 워크샵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언텁쇼에서는 제품의 특징인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을 공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행사 현장에서 대형 벌룬을 활용한 공간 연출과 함께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음료 메뉴를 담은 특별한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달 해피앱을 통해 진행된 사전 초대 이벤트에 약 7,300명의 응모자가 몰릴 정도로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언텁쇼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며 “앞으로도 언텁쇼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특별한 프로그램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언텁(Un-Tub)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의 개념을 배스킨라빈스에 맞게 변형한 행사다. ‘텁’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며, 매달 새롭게 출시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초 오픈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을 거점 삼아 개발 비하인드와 스토리, 맛에 대해 상세히 전달하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써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는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 vol.2’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김보람 기자 ys@newsbest.kr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