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4년 연속 게임 부문 1위

  • 등록 2019.10.30 14:22:49
크게보기

多 장르 인기 모바일 게임... "혁신, 소비자 신뢰 수준 높아"

 

[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 가장 높은 브랜드가치를 기록한 기업·제품을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넷마블은 차별성, 트렌드선도력, 가치혁신성, 구입가능성, 상표선호도 등 조사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게임 부문 전체 1위로 선정됐다. 넷마블은 게임 부문 조사가 이뤄진 2016년 이후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올해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고,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김필주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

 

김필주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