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맞춤형 서비스’ 홈피 개편...“고객 생애주기별 니즈 부합”

  • 등록 2017.11.07 15: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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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 손정호 기자] 한화생명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조해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집중한 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 거래와 홈페이지 이용 내역, 가입상품 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되기도 한다.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이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 현황을 비교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했다.

 

 

 

아울러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감성적인 스토리를 통해 표현한 점도 큰 특징으로 꼽았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재미있는 추천태그 등을 결합시켜 고객이 보다 친밀하고 쉽게 다가가도록 구성했다는 것.

 

 

 

또한 공인인증서나 휴대폰 인증만으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메뉴 구조 체계화, 폰트 크기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정해승 팀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니즈에 맞는 상품과 금융정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랜드에 맞춰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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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정호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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