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은행 대출 서비스 만족도 4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 등록 2017.11.02 15:17:23
크게보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 1위

[웹이코노미= 채혜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은행 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1위 선정된 KEB하나은행은 “손님과 대면하는 상품판매 인력의 질적 능력(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객장에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손님의 서비스 만족도 조사”라고 설명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올해 초 한국소비자원의 ‘은행 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2년 연속 1위에 이어 금번 ‘2017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까지 연속 수상함으로써 고객만족도 및 서비스품질에 이어 직원 역량에서도 국내은행 중 최고수준임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올해로 통합 2주년을 맞았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라면서 “언제나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KEB하나은행은 대출손님 관리와 이용편리성을 높이고자 연 2회 당행 대출 경험 손님을 대상으로 별도로 ‘대출 이용 만족도조사’를 실시하여 손님의 니즈 및 개선사항을 대출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webeconomy@naver.com

 

 

 

채혜린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