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출시

  • 등록 2018.03.19 10:46:48
크게보기

 

 

[웹이코노미=김찬영 기자] 엘솔컴퍼니가 광고주와 마케터 간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디토는 판매제광고 방식에 단계별 ‘구매기여도’ 평가 제도를 도입했다. 각 마케터의 구매기여도는 구매한 고객의 여정을 역추적해 평가한다. 수익 발생 경로를 분석해 구매에 직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기존 방식의 수수료를, 간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매출 기여비를 지급한다.

 

 

 

 

 

마케터는 자신의 고유 홍보 코드를 발급받아 소속 판매자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일별리포트’, ‘수익실적확인’ 등의 항목을 통해 성과와 받은 수수료도 볼 수 있다.

 

 

 

광고주는 제공되는 정보를 통해 고객의 여정을 분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노승욱 레디토 마케팅 총괄팀장은 “성과 속에서 집중해야 할 캠페인과 놓치고 있는 간접 캠페인을 분석할 수 있다”며 “레디토는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

 

 

 

wowstar100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