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고객 불만족시 전액 환불 보장

  • 등록 2019.07.18 14:39:49
크게보기

[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면도날을 바꿔 미세 상처 없이 수염만 깔끔하게 면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날 바꾸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S9000 프레스티지(Prestige) 전액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온라인몰 제외)과 이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 일부 매장에서 ‘S9000 프레스티지(SP9860/17)’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환불 신청 전용 고객센터(1811-9860)로 전화 접수 후 모든 구성품 및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1인 1회에 한해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에 맞춰 필립스는 일부 백화점 및 이마트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7월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21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며, 31일까지 이마트 영등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S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상품권을 증정한다. ‘S9000 프레스티지’는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인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분당 15만번의 오차없는 커팅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선사한다. 또 일반 성인 머리카락 굵기의 1/2 수준으로 얇아지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5배 더 넓어진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피부 손상 없이 1.5배 더 많은 수염을 한 번에 면도해 준다. 여기에 필립스가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
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