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20대 저격 '디지털 영상 광고' 제작

  • 등록 2019.05.13 10:50:42
크게보기

[웹이코노미=신경철 기자] 롯데e커머스가 정보와 콘텐츠 공유를 즐기는 20대 고객을 겨냥한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 '디지털 영상광고'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는 유튜브와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은 SNS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e커머스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를 통해 '퍼스트 클럽' 행사를 홍보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롯데닷컴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첫 이용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에어팟 2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퍼스트 클럽 영상 광고를 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잔나비 사인 CD도 제공한다.

 

김유진 롯데e커머스 마케팅기획팀 대리는 "20대 고객들이 재미있는 광고를 통해 자연스럽게 롯데닷컴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디지털 광고를 고안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20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닷컴 디지털 영상 광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이나 롯데닷컴 퍼스트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신경철 기자 webeconomy@naver.com

 

신경철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