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탄탄한 줄거리와 극중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더해져 시청률 30%를 넘나드는 KBS2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여주인공 김도란 역을 맡은 배우 유이는 극 중 역경을 이겨내며 당차게 살아가는 인물로, 최근 대기업 비서로 입사하며 세련미 넘치는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는 도란과 대륙(이장우)이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평소 모던한 룩을 선보이는 유이는 이날 방송에서도 블루 계열의 풀오버 상의와 차분한 느낌의 그레이 스커트 그리고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모직 코트를 착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은은한 파스텔 핑크 톤의 미디움 토트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이가 포인트로 매치한 핸드백은 브랜드 ‘0914(공구일사)’의 박스 탑 핸들(BOX TOP HANDLE) 백이다. 입체적인 도형을 연상시키는 구조에 브랜드만의 로고 메탈 장식이 어우러져 독특함을 더하였으며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에 산뜻한 그린 컬러의 인사이드가 디자인의 포인트이다. 극 중 유이가 착용한 탑 핸들 스타일 외에 크로스 바디, 숄더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은은한 블러쉬 핑크(Blush Pink)와 소프트한 톤의 민트(Mint), 시크한 블랙(Black) 세 컬러로 출시된다. 제품은 모두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와 가로수길 백스테이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매 회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