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함현선 기자] 13일, 라라츄 헤어쿠션이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에서도 연속 매진됐다.
라라츄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매 방송에 라라츄 전속모델 배우 김혜은이 직접 게스트로 출연하며 브랜드에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를 부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새치, 빈모로 고민인 소비자는 물론, 작아 보이는 얼굴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완전 판매됐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라라츄 헤어쿠션은 기존에 없던 간편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품에 담아내며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헤어커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며, “3회 연속 매진과 라라츄 헤어쿠션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등장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라츄 헤어쿠션은 현재 네츄럴블랙, 다크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추후 밝은 염색모에도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밝은 갈색 색상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