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선기 기자] 컴투스가 자사 개발 신작 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위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귀여운 캐디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한 샷 방식, 화려한 연출, 만화 같은 그래픽 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사전등록은 14일부터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에서 동시 진행되며,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CBT 기간 동안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크리스탈', '캐디'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고, 이벤트 미션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버디크러시>의 게임 정보 및 이번 CBT 사전등록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