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에서 판매까지 원-스텝”… 레비엘, 독자적인 신개념 플랫폼을 도입한 입점몰 론칭

  • 등록 2018.07.23 14:3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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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기술 산업의 발전으로 혁신적인 제품들은 매일같이 생겨난다. 이러한 제품 포화 현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되지도 못한 채 어두운 창고 안에서 먼지에 쌓여 덤덤히 숙명을 받아들이는 좋은 제품들이 너무나도 많다. 이에 제조사들의 이러한 고민들 덜어 줄 독창적인 신개념 플랫폼을 벤처기업 레비엘에서 론칭했다. 제품력은 있으나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못한 제품들을 오랜 경험으로 다져진 전문 MD들이 선별하고 비교하여 소싱(sourcing) 하고 시스템 개발, 유통, 마케팅, 영상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기획부터 판매까지 원-스텝으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자 서명을 통해 간편하고 빠른 입점 후 양사 간 파트너쉽 체결이 완료되면 제품 시연 영상 작업이 진행되고 본 영상은 플랫폼 미디어존과 상세페이지에서 상시 노출된다. 이외에도 SNS를 비롯하여 온라인 광고가 가능한 다양한 채널에서 효율적인 홍보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전 시연 영상과 플랫폼 내 마련된 블로그존을 통해 실사용자들의 리얼 후기를 직접 확인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 레비엘 관계자는 “원-스텝 시스템은 웰메이드 제품을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판매 증진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개발 도입한 로직으로 파트너사 입점 시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이 무상으로 레비엘에서 제공되는 토탈 솔루션"이라며 "그간 유통과 홍보와 같은 판매 전략이 고민이었던 업체들이 신개념 플랫폼의 접목으로 새로운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webeconomy@naver.com
김동준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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