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김동준 기자]
웰컴엠에스가 이미용 회사로 진화를 거듭하며 해외수출 채널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월컴엠에스는 차홍 헤어 시스템, 마스꼴로지, 잇템, 스킨테크놀로지, A little Lazy, BNBG 등 국내 유명 이미용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 기업은 국내 시장의 운영 브랜드 확장은 물론 해외 수출 채널 개척을 통해 올해 매출 4000억을 계획 중이다.
이 같은 기업 경쟁력의 기반에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최근 웰컴엠에스는 기존 오토 고데기로 유명한 ‘차홍 아르더’, 차홍룸의 대표원장 '헤어 아티스트 차홍 의 차홍헤어시스템' 외에도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있다.
그 중 '마스꼴로지' 'BNBG'는 미국 시장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매출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해외 수출 채널의 확장은 회사의 장기적 사업 모델이기도 하다"며 "해외 현지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활발히 진행하여 이미용 전문 회사로서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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