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4차산업혁명 온라인 생존마케팅'... 실전 적용 지침서로 눈길

  • 등록 2018.01.10 23:47:51
크게보기

 

 

[웹이코노미팀] 소상공인이나 마케팅 종사자라면 눈여겨 볼만한 필독서인 '4차 산업혁명 온라인 생존마케팅(저자: 안희곤)'이 출간됐다. 이 책은 4차 산업혁명 속에서 콘텐츠를 어떻게 확산시켜야 살아 남을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작가는 콘텐츠 확산에 있어서 OCMP(One Content Multi Platform)를 가장 강조하고 있다. OCMP란 하나의 콘텐츠를 가지고 각 채널에 맞게 가공해 확산시키는 기법이다. 이 기법을 잘 활용하면 1만원 내외의 적은 비용으로도 해당 콘텐츠가 기하급수적으로 확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저자는 말한다.

 

 

 

책에서는 특히, 돈을 들이지 않고도 무료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과 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저자는 "온라인 생존마케팅은 누구나 이해하고 잘 따라만 하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업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출판소감을 밝혔다. 출판기념 저자 강연회는 1월 11일과 13일에 개최된다. 강연회 참석문의는 모임 전문 사이트인 온오프믹스('생존마케팅'검색)에서 신청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

 

 

 

정성식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