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부공간 40% 넓힌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출시...“최대 6벌까지 한 번에 관리”

2017.12.18 23:05:13

“트롬 스타일러 제시 차별화된 고객 가치, 보다 많은 고객들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

[웹이코노미= 손정호 기자] LG전자는 내부공간을 40% 넓힌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대 6벌의 옷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회사 측에 의하면 스타일러는 고객이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옷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입을 수 있도록 해주는 신개념 의류 관리기기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슬림형 모델보다 내부 공간을 40% 가량 더 키웠다.

 

 

 

여러 옷을 한 번에 관리해야 하는 고객이나 여러 명의 가족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큰 용량은 패딩, 코트 등 부피가 큰 겨울철 의류들을 관리하는 데도 유용하다는 것.

 

 

 

‘바지 칼주름 관리기’ 길이도 기존 57.5cm에서 60cm로 늘렸다. 바지 칼주름은 스타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이기도 하다.

 

 

 

한 번에 보다 많은 옷을 관리하고 싶어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자체 조사 결과를 반영했는데, 기존 슬림형 모델에 대용량 신제품을 더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탁기의 스팀 △냉장고의 온도 관리 △에어컨의 기류 제어 등 LG전자 주요 가전제품의 핵심적인 기술들을 한 데 모은 제품으로, 옷에 밴 냄새와 생활 구김, 미세먼지 등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도 99.9%까지 제거한다.

 

 

 

기본 스타일링 코스 외에도 △정장/코트, 울/니트, 기능성 의류 등을 따로 관리할 수 있는 ‘고급의류’ 코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위생에 특화된 ‘위생살균’ 코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패딩, 청바지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를 관리해주는 ‘다운로드코스’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트롬 스타일러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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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정호 기자 webeconom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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