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멜로우 핸드워시’, 성분 걱정 없는 무자극 손세정제로 추천

  • 등록 2017.11.29 13:58:05
크게보기

[웹이코노미=하수은 기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면역력 관리 방법에는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숙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섭취, 개인위생 관리 등이 있다. 하지만 건강 관리나 질병 예방을 위한 가장 중요하면서도 쉬운 방법은 바로 손 씻기다.

 

 

 

 

 

비누나 핸드워시를 사용해 자주 손을 씻어주는 습관만으로도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사람의 손에는 평균 1만 마리에서 1천만 마리의 세균이 산다고 한다. 손은 신체에서 외부와 가장 잘 접촉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세균에 감염되기 쉽다. 세균이 감염된 손으로 신체를 만지게 되면 여러 질병에 노출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손 씻기 등 개인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손 세정제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화장품 1위가 바로 손세정제라고 한다.

 

 

 

특히, 아기손세정제는 소중한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아무 성분의 제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최근 이슈가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등의 유해성분이 유아 바디워시, 아기 핸드워시 등의 바스 제품에서 검출되면서 큰 논란이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유아손세정제를 구입할 때는 각종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으로 골라야 한다. 또, 핸드워시는 사람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극이 적어야 하고, 세균까지 완벽하게 제거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성분이 착한 손세정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스킨멜로우 핸드워시’다.

 

 

 

스킨멜로우의 핸드워시는 CMIT/MIT를 비롯하여 논란이 되는 유해성분을 모두 첨가하지 않았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만 사용했기 때문에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손세정제인 만큼 세균 제거가 중요하기 때문에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CL에서 30초 세정 실험을 받아 대장균, 녹농균이 99.9% 살균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도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스킨멜로우 아기핸드워시는 아기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들까지도 피부 자극이나 손상 없이 손의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안심 손세정제다.

 

 

 

그리고 펌핑 타입의 거품형 손세정제이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이나 돌 답례품, 결혼식 답례품 등으로 준비하기에도 좋다.

 

 

 

스킨멜로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킨멜로우는 현재 바스라인 제품으로 유아거품입욕제는 버블바스, 유아 클렌징폼인 페이셜폼, 거품형 유아바디워시와 함께 장난감소독제인 토이클리너, 젖병세정제인 1종 천연 젖병세제까지 판매하고 있다.

 

 

 

또한 현재 공식몰에서 플친 추가 시 3500원 즉시 할인쿠폰제공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webeconomy@naver.com

 

 

 

김상영 기자 webeconomy@naver.com
<저작권자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번호 : 서울 아02404 | 운영법인: 주식회사 더파워 | 발행·편집인 : 김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호 | 발행일자(창간) : 2012년 5월 10일 | 등록일자 : 2013년 1월 3일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94, 2층 202호-A1실(방화동) | (기사·광고문의) 사무실 02-3667-2429 휴대번호 010-9183-7429 | (대표 이메일) ys@newsbest.kr 웹이코노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