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저축은행(대표 김장섭)은 고령층과 금융 취약계층의 금융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느린말·쉬운말 ARS(자동응답시스템)’를 전면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장섭 NH저축은행 대표는“모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NH저축은행의 중요한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포용적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접근성 개선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NH저축은행(대표 김장섭)은 고령층과 금융 취약계층의 금융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느린말·쉬운말 ARS(자동응답시스템)’를 전면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장섭 NH저축은행 대표는“모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NH저축은행의 중요한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포용적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접근성 개선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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